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러스티노, 친환경 셀프코팅 주방코팅제로 깨끗한 주방 유지

러스티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깨끗한 주방을 만들고 싶어 하는 주부들은 물때와 기름때로 고민이 많다. 
 
특히, 주방 욕실, 물사용이 많은 곳에는 물때는 물론, 곰팡이 녹(부식) 많이 발생하고, 청소를 해도 그대로인 경우가 많아 답답함을 느낀다.  
 
이렇다 보니, 주부들의 이 답답한 고민을 사이다처럼 해결해 줄 수 있는 '주방코팅제'가 관심을 받고 있다. 

주방 코팅제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많은 제품들이 런칭되었지만, 그 중에서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러스티노’의 주방 코팅제가 영맘(젊은 엄마)들의 맘을 사로 잡고 있다.    
 
러스티노 주방 코팅제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단순히 뿌리고 닦는 것만으로 혼자서 쉽게 시공할 수 있는 친환경 셀프 코팅제이다. 
 
러스티노 주방 코팅제는 화학제품 특유의 불쾌한 냄새가 없고, 쉬운 작업성으로 시공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또 우수한 코팅력과 뛰어난 발수성능, 내오염 성능으로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고 한번 시공으로 오랜 기간 깨끗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을 꼽을 수 있다. 
 
시공에 대한 전문지식과 코팅시공 전문기술이 없어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심플함을 좋아하는 영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기제품 대비 가성비가 높아 실제로 주방 코팅제를 사용한 주부들의 높은 만족도로 인해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러스티노 관계자는 “주방 청소에서 오는 불편함과 만족감을 해결하기 위해서 개발된 제품이 주부들에게 높은 인기가 될 수 몰랐다며, 앞으로도 생활의 불편함을 개선해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러스티노 주방 코팅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www.newsbrite.net/news/articleView.html?idxno=100469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